2018. 2. 4. 23:23ㆍ여행기술✈️Traveling
이번에 마일리지로 갔다온 홍콩행 비행기 KE603, KE602 기내식 후기입니다.
홍콩행 KE603은 인천공항에서 8:25분에 출발해서 홍콩에 오전 11:20분에 도착합니다.
반대로 홍콩에서 인천으로 들어오는 KE602편은 오후 6시에 출발해서 한국에 오후 10시반에 도착하죠.
제가 탄 좌석은 모두 이코노미 입니다. 언젠가 비즈니스 클래스를 탈 수 있겠죠 :)
대한항공 인천(ICN) -> 홍콩(HKG) KE603
그러고보니 2018년 1월 18일부터 대한항공 터미널이 제2여객터미널로 변경되었으니 지금은 조금 다른 풍경일지도 모르겠네요.
항공기는 내부는 다 비슷비슷합니다. 예전에 유럽에 갈 때는 꽤 괜찮은 비행기도 많이 탔었던 것 같지만... ^^
그리고... 밥이 나옵니다. 홍콩행 대한항공 기내식은 처음이네요 ^^
메뉴는 소고기 무언가... 하고 오믈렛이었던 것 같습니다. 오믈렛은 위와 같은 느낌이고...
맛은 꽤 괜찮은 편입니다. ^^ 대한항공 기내식은 꽤 수준급이네요.
▲ 항공 우주 사진 한장 찍어주고...
대한항공 홍콩(HKG) -> 인천(ICN) KE602
돌아오는 귀국행 비행기 KE602 입니다. 여기는 USB 포트가 있어서 아이폰을 충전하면서 왔죠 ^^
홍콩의 야경을 뒤로하고...
▲ 대한항공 비빔밥 기내식
메뉴는 치킨과 비빔밥이었는데... 비빔밥을 택했죠. 홍콩 현지 음식을 먹다가 귀국 행 비행기에 타면 다들 비빔밥을 선택하는 것 같아요 ^^
역시 대한항공 비빔밥은 꽤 맛있습니다. 또 먹고 싶네요 :)
참고로 KE602편으로 홍콩에서 한국으로 귀국하시는 분이라면 리무진 버스 스케줄을 잘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간혹 연착이 되거나 짐이 너무 늦게 나오면 늦은 시간이라 막차를 놓쳐버리는 상황이 발생하더군요.
다음에 홍콩에 갈때도 대한항공을 다시 탈 수 있기를 바라며... 오랜만에 쓰는 대한항공 기내식 후기를 마칩니다. :)
[관련글]
홍콩 공항 도착, 간편 출입국 e채널 등록 완료 (홍콩 자동출입국심사)
써니뱅크 홍콩달러 환전 후기, 모바일 환전 앱 환전 모바일 금고 활용하기
에어비앤비 할인코드 받고 가입하는 법 (Airbnb 친구 추천 할인 쿠폰 및 여행 크레딧 포인트 42$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