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8. 24. 10:15ㆍ일상🤔Scribble
드디어 주말입니다. 그동안 밀린 포스팅과 일거리가 참 많아서 정리하는데만해도 이번 주말은 밤을 꼬박 새워야 할 것 같은데요.
최근에 열혈모드로 버닝하고 있는 앱테크 (앱 재테크)를 한번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캐쉬슬라이드는 예전부터 안드로이폰에서 락스크린 광고 앱으로 리워드를 돌려주는 앱으로 유명했는데요. 아이폰 유저들을 사용할 수 없어 경쟁사인 허니스크린 등이 더 인기를 끌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보니 캐시슬라이드도 아이폰 용으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라는 신규 앱 서비스를 선보였더군요. 게다가 지금 이벤트 중이라 저는 가족들을 다 가입 시켰는데요. 약 일주일도 안되었는데 가족구성원 4명이서 함께 쌓은 포인트가 벌써 8천점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먼저 가입하실때 추천인코드가 필요하신분들을 위해 추천코드를 공유해드리면, 'jffda'입니다.
걸으면서 적립금 캐시까지 모을 수 있는 아이폰용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 어제 하루에 쌓은 최고 금액 '245원' (13000보 정도 걸음)
::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500원 받고 가입하러 바로가기 ::
어제는 이곳저곳을 걸어다니면서 약 1만 3천보를 넘게 걸었는데,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으로 245원 정도를 쌓을 수 있었습니다. ^^
하루에 240원 정도면 한달이면 7200원이나 쌓을 수 있겠네요. 이게 가족이나 친구들끼리 같이 모으는 '썸'이라는 것도 있어서 의외로 돈이 금새 모입니다.
▲ 한번에 모이는 돈이 최고 20점이기 때문에 자주 들어가서 버닝 게이지 버튼을 눌러줘야 적립금을 많이 쌓을 수 있다.
아이폰용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의 경우 50보를 걸을 때마다 1원을 버닝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한번에 최대 20원씩만 쌓이니까 1000보를 걸을 때마다 자주 들어가서 올려주는 것이 중요하죠. 저는 조금 걷고 바로 들어가서 올려주고, 또 걷고 올려주고 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많이 올리고 있습니다. (가끔 업데이트가 안되면 앱을 껏다가 켜주면 20점 게이지가 올라가 있어서 마구 누르면 됩니다. ^^)
▲ 안드로이드용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물론 아이폰만 되는 건 아니고, 안드로이드에도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있습니다. 이건 기존 락스크린 리워드 앱인 캐시슬라이드와 통합된 형태로 서비스되고 있더군요. ^^ 하나의 앱인데 알림바에서 왼쪽을 누르면 스텝업 메뉴가 나오고, 오른쪽은 캐시슬라이드 앱이 나와서 조금 혼란스럽기는 하지만, 이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하나의 앱으로 리워드 포인트를 쌓기 매우 용이해졌습니다.
안드로이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목표를 정해두고 자동으로 쌓이는 거라서... 저는 오히려 아이폰 앱에서 캐시 적립금 포인트를 쌓는 것이 더 쉬워보이더군요. 지금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으시다면 기회입니다. ^^
▲ 지금까지 같이 모은 적립금이 벌써 8832원!
어찌되었든 저는 가족들을 모두 추천코드로 가입시킨 뒤 '썸' 팀으로 모으고 있는데요. 일주일도 안됬는데 벌써 8832원이 모였습니다.
아래의 추천인링크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을 가입하거나 추천인코드 'jffda'를 입력해주시면 500원을 받고 시작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저에게도 500원이 쌓이기에 서로 윈윈입니다 ^^)
::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가입하고 500원 적립금 받기 ::
열심히 걸으면서 버닝 게이지 올리다가 돈이 너무 잘 모이는 것 같아서 앱테크 중 효율이 매우 좋은 것 같아 적극 추천해봅니다. 굳이 아이폰 유저가 아니라도 UI는 조금 다르지만 안드로이드 유저도 위에 링크로 가입하시면 똑같이 500원 적립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관련글]
피플펀드 추천코드 'MnpJ' 공유 및 P2P투자 후기 및 수익공개 (소액으로 부동산투자 하기) #불러소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