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폰Xs 또는 아이폰Xs 맥스를 사용하면서 여러분은 어떤 케이스를 사용하시나요?

투명 케이스, 젤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애플에서 나온 정품 케이스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런 실리콘 정품 케이스는 가격이 무려 4만이 넘기 때문에 살짝 비싸다는 느낌이 들게 됩니다. ^^

제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주파집(Jupazip)에서는 이와 거의 동일한 케이스 (실리콘 정품 케이스)를 이번에 새롭게 출시했는데요. 애플 정품 케이스와 거의 동일한 품질, 그리고 더 개선한 부분도 있는 듯한 케이스를 배송비를 포함해서 약 1만 5천원대에 내놓았더군요. 꽤 이슈화가 되고 있기 때문에 시간을 내어 리뷰해봅니다.

먼저 이 제품은 '주파집 정품' 케이스 입니다. ^^ 아이폰 실리콘 '정품' 케이스와 경쟁하기 위해서 내놓은 제품이라서 '정품'이라는 표현을 쓰는데요. '정품'이라는 표현은 '주파집 정품'을 의미한다는 것을 미리 알려둡니다. ^^

주파집 아이폰Xs (정품) 케이스

컬러가 정말 다양합니다. 레드, 인디언핑크, 네이비, 블랙, 넥트레인, 스톤, 라벤더 그레이 등 총 7개의 컬러가 있는데요. 제가 사용해본 컬러는 인디언핑크네이비, 블랙 입니다. ^^

실리콘 재질이 매우 고급스럽습니다. 사실상 애플 정품 케이스와 동일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촉감으로 구별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애플 정품 실리콘 케이스와 같습니다.

안쪽에는 재밌는 멘트가 써져 있는데요. ^^ 참으로 위트있는 케이스입니다. 멘트는 랜덤인듯 합니다. 뽑는 재미도 있을 듯 하네요 ^^

▲ 이번주 로또 1등? 정말?

▲ 안아줄께요 ^^

안쪽 부드러운 패브릭 재질 또한 매우 완성도가 뛰어납니다. 부드러운 촉감이 살아있다고 해야 할까요? 소중한 아이폰Xs를 지켜주기에 충분하고, 역시 애플 아이폰 정품 케이스와 동일한 느낌입니다.

게다가 애플 정품보다 더 좋은 점도 하나 있는데요. 하단 면 커버가 있고... 정확하게 타공되어 있다는 것이죠.

애플 아이폰 실리콘 정품 케이스 vs 주파집 정품 케이스

실제로 애플 정품 케이스를 보면 하단 부분이 뚫여 있어서 낙하시 하다부분을 완벽하게 보완해주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하기 쉬운데요.

:: 애플 공홈 아이폰Xs 정품 케이스 보러가기 ::

왼쪽이 주파집 정품 케이스, 오른쪽이 애플 정품 케이스입니다.

제품의 퀄리티는 거의 동일하면서도, 하단 부분이 실리콘 처리가 되어 있어 기존 애플 정품 케이스의 단점을 보완하고 있습니다. 정말로 주파집 케이스가 더 잘 만들어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에요.

주파집 정품 아이폰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입니다. 카메라 부분을 완벽하게 보호 해주고 있습니다.

측면도 제 기준으로는 정말 완벽하네요 촉감도 좋고, 버튼 감도 매우 훌륭합니다.

무엇보다도 하단이 보호가 된다는 것이 주파집 정품 케이스의 장점입니다. 기존 애플 정품 케이스의 아쉬운 부분을 완벽하게 보완해주었다고 할까요?

호환성도 뛰어납니다. 지금 가지고 있는 케이블 중 가장 옆면 부분이 넓은 케이블이 잘 들어가지나 직접 확인해보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더군요. ^^ 하단 부분 보호도 되고, 케이블 호환도 잘 되는 최고의 실리콘 케이스가 아닐까 싶네요.

저는 전면 풀커버 강화유리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강화유리 호환성도 좋았습니다. 중앙으로 잘 붙였을 경우 들뜸 현상이 없이 딱 맞게 잘 들어갑니다.

주파집 정품 아이폰 실리콘 케이스는 1만원대라는 믿을 수 없는 저렴한 가격에 놀라운 완성도를 자랑합니다.

아이폰 정품 케이스만 고집하는 유저분들이라도 속는셈 치고 오히려 애플 정품 케이스 퀄리티에 도전하는 주파집 케이스를 사용해보실 것을 적극 권장해보고 싶을 정도 입니다. 지인들에게 하나씩 선물용으로 선물해주었는데 매우 반응이 좋네요 :)

:: 주파집 아이폰Xs 정품 케이스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마그네틱 USB 케이블 추천, 주파집 마그네틱 자석 케이블 사용 후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