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4. 7. 19:51ㆍIT⚡리뷰
최근 뱅굿(Banggood)이라는 직구 사이트를 통해서 다양한 제품들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충전 케이블이나 충전기, 젠더 등 필요한 IT악세사리를 찾아볼 때 국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괜찮은 퀄리티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기에 자주 접속해보곤 하는데요.
뱅굿에서는 Blitzwolf (블릿츠울프)라는 제조사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는데, 꽤 스마트하고 품질이 좋은 IT제품들을 많이 생산해내고 있네요. 마치 또 다른 샤오미라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 뱅굿(Banggood)에서 블릿츠울프 BW-HP1 헤드폰 직구하기 ::
이번에 제가 구입해서 사용해본 제품은 무선 오버이어 헤드폰이 가지고 싶어서 구입한 블릿츠울프(BlitzWolf) BW-HP1 헤드폰입니다. 40mm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무선 블루투스 4.1을 지원하기 때문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헤드폰이네요.
제품의 외관 퀄리티는 매우 훌륭합니다. 5만원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는 헤드폰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괜찮은 것 같네요. 구성품을 살펴보면...
위와 같이 충전용 케이블, 그리고 유선으로 사용하고 싶을때 연결할 수 있는 AUX케이블, 메뉴얼 등이 있습니다.
접이식이기 때문에 휴대할 때는 위와 같이 접은 상태로 가지고 다니면 됩니다.
버튼을 살펴보면 우측에 파워버튼과 볼륨+/- 및 Forward/Backward 버튼이 있습니다.
길게 누르고 있으면 볼륨이 조절되고, 짧게 누르면 다음곡 이전곡으로 전환이 되는군요 ^^
아참 파워버튼을 짧게 누르면 Play/Pause 버튼으로 작동합니다.
충전식이기 때문에 별도의 배터리가 필요없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420mAh로, 약 13시간 동안 연속재생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저는 한번 완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생각날 때만 충전하면 될 정도로 배터리가 오래갑니다.
간단 착용삿입니다. 블랙 레드라서 스타일리쉬한 연출이 가능한 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
필요하면 유선 헤드폰으로도 사용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느 오버이어 무선 헤드폰입니다. 가격은 직구로 배송비를 포함해서 약 5만원 미만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음질에 대해 평가해보면 날카로운 음색은 아니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쿵쿵 울리는 저음이 살짝 둔탁한 느낌이 들지만 가격을 생각해보면 정말 준수한 편입니다.
편하게 구입해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오버이어 헤드폰을 찾으시는 분들을 직구해서 사용해보세요. 5만원의 가치는 있는 것 같습니다. :)
[업데이트]
최근 가성비 오버이어 헤드폰은 베이스어스의 이 제품을 추천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