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름 가방 매니아라서 꽤 다양한 백팩 가방을 사용해봤는데요.

최근에는 회사를 다니다 보니 비즈니스 백팩 (직장인 가방)을 매고는 하지만, 그래도 무난하게 맬 수 있는 패션백팩이나 여행을 갈 때 들고갈 단 하나의 가방을 고르라고 한다면 조셉앤스테이시 (JOSEPH AND STACEY)의 울트라백팩을 고집하곤 합니다.

여자가 매어도 꽤 귀엽고 실용적인데요. 흰색 화이트 카모플라주 모델은 하니(EXID)가 매어서 하니 백팩 이라고도 불리울 수 있는 가방입니다.

일단 제 경우에는 유승호 백팩 (포코노 블랙) 모델입니다. 그럼 리뷰로 살펴볼까요?

기본적인 골격(?)은 위와 같은 느낌입니다. 왼쪽 오른쪽에 사이드 포켓이 있어서 작은 물건을 가방에 맨채 수납하기 좋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고,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린다는 것이 특징이죠.

재질은 포코노 블랙의 경우 폴리에스터가 아닌 100% 나일론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때타지 않고 오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스트랩인데요. 조셉앤스테이시 백팩 고유의 8자형 고리로 되어 있어서 쉽게 끈 조절이 가능하고, 열이나 땀이 잘 채지 않는 구조라서 좋습니다. 가을이나 겨울에는 백팩을 매고 다니는 것이 어렵지 않은데, 여름에는 백팩을 기피하는 이유가 더운 날씨에서 땀이 많이 나기 때문인데요. 조셉앤스테이시 백팩은 상대적으로 다른 가방보다 깔끔하게 매고 다닐 수 있어요.

지퍼의 경우 매우 부드럽게 열리고 닫히는 것이 기분이 좋습니다. 실버 니켈 지퍼라고 하네요.

안에는 위에 보이는 것처럼 Joseph and Stacey 로고가 들어있습니다. 울트라백팩은 한 때 에이굿라이프(A good life) 가방으로 '서브 브랜딩' 되었었던 가방인 만큼 계속 지속해서 위와 같은 로고를 볼 수 있네요.

메인 수납 공간은 매우 넓어서 꽤 많은 물건이 들어갑니다. 노트북을 수납하기 위한 파티션이 따로 되어 있고, 불필요하게 많은 파티션이 없어서 오히려 좋을 것 같아요.

보조 수납 공간을 보면 이곳에도 꽤 수납공간이 넓은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왠만한 책부터 지갑 등 여러가지 물품이 들어가요 ^^

그리고 물건 크기에 따라 위와 같이 탄성이 있는 엘라스틱 밴드로 되어 있어서 크기별로 물건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조셉스테이시 울트라백팩에는 꽤 많은 기능이 숨여 있는데요. 뒷면에도 숨겨진 파우치가 있어서 지갑이나 여권 등 중요한 물품을 넣어둘 수 있고...

양쪽 사이드 파우치는 우산이나 텀블러 같은 물품을 꽂아놓기에 좋습니다. 저는 이어폰이나 폰을 넣어두기도 하는데요. 한쪽은 지퍼가 있어서 자동차키나 열쇠처럼 절대 잃어버리면 안되는 물품을 넣어두기에 정말 좋아요.

마지막으로 특수한 기능 중에서는 아래쪽 부분을 오픈해서 채울 수 있는 확장 버클입니다. 사용할 일은 별로 없지만 바로 이 부분이 여행용 백팩으로 변신시켜주는 주요 기능 중 하나죠 ^^

아래쪽 파우치를 개봉하면 숨겨진 버클이 있는데요. 이걸 뒷면에 있는 작은 구멍으로 빼내어서 다른 쪽에 연결을 하여 끈 조절을 하면...

바로 위와 같이 물건을 고정시킬 수 있는 하단 고리 스트랩이 완성됩니다. 무거운 겉옷을 둘둘 말아서 고정시켜 둘 수도 있고, 담요나 요가매트 같은 물품을 고정시키기에도 좋아요 ^^

조셉스테이시 백팩은 매우 가볍게 설계되었기 때문에 제가 해외 여행을 떠날 때 항상 애용하곤 하는데요. 고정용 밴드가 뒷쪽에 있고, 숨겨진 파우치 부분을 위아래 모두 개방을 할 수 있기에 위와 같이 캐리어 가방 손잡이 부분에 결합이 가능합니다.

실제로 공항에서 여행지로 이동을 할 때, 여러가지 물건이 들어있어서 무거워진 백팩을 손에 들지 않고 위에 보이는 것처럼 손쉽게 고정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여행용 백팩에 꼭 필요한 기능이죠 ^^

여자가 매었을 때 깜찍해보이고, 대용량 수납이 가능함에도 비교적 가볍게 맬 수 있고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인도네시아, 홍콩 등의 여행지에서 조셉스테이시 백팩을 들고 다녔는데요. 여성 분들도 요즘에는 사진을 찍고 오는 여행이 아니라 다양한 경험을 위해 해외여행을 다니시는 만큼, 가볍고 스타일리쉬하고 기능까지 좋은 이런 가방을 추천해드리는 것이 맞는 것 같아요 ^^

일상에서 해외여행까지.. 지금까지 사용해본 백팩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모델로... 평소에는 정장에도 잘 어울릴 수 있는 백팩, 그리고 여행지에서는 실용적인 여자 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봅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