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 아이폰11을 사용하면서 제가 항상 믿고 선택하는 강화유리 제품들이 있습니다.

항상 그렇듯 주파집(Jupazip)은 강화유리에서도 최고의 가성비를 자랑하는데요.

이미 '주파집 강화유리'라는 검색어가 있을 정도로 인기가 있는 제품들이죠. ^^ 그 중에서도 저는 풀커버 강화유리를 항상 고집하는데요. 일단 풀커버가 아닌 일반 강화유리 2.5D 제품부터 잠깐 살펴보겠습니다. 

2.5D 강화유리 필름인 두께 0.2mm, 그리고 두께 0.3mm 제품입니다. 이런 강화유리 필름 제품을 쓰는 이유는 가끔 풀커버 보다는 화면만 보호해주길 원하는 분들도 계시고, 약간 두껍고 밀착보호를 해주는 케이스 중에서는 풀커버 강화유리와 호환이 잘 안되는 녀석들도 있기 때문이죠.

두께 0.2mm 제품이 조금 더 비쌉니다. 그 이유는 슬림, 얇으면서도 고강도을 유지했기 때문이죠. ^^ 주파집 강화유리 보호필름은 정품 코닝사의 유리를 사용하기 때문에 내구성 (강도 9H) 뿐만 아니라 올레포빅 코팅, 지문방지, 비산 방지 등등의 기능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폰11 주파집 강화유리 5D 풀커버

자 이제 본격적으로 아이폰11 용 5D 풀커버를 제가 부착을 할 건데요. 제가 풀커버를 사용하는 이유는 액정 깨짐으로 부터 거의 완벽한 보호가 가능하기 때문이죠. 모서리로 떨어질 경우 케이스가 보호를 해주어도 충격으로 이해 모서리 부분이 이가 나갈때가 있는데, 이럴때 사용하기 좋은 풀커버 아이폰11 강화유리가 바로 5D 풀 커버 보호필름입니다. ^^

구성품을 살펴보면... 단순히 강화유리만 들어있는 것이 아니라, 부착을 위한 융과 알콜티슈, 먼지제거용 스티커 등이 들어있습니다. ^^

정성스럽게 아이폰11을 알콜티슈로 닦아낸 뒤...

풀커버 5D 주파집 강화유리를 부착!

부착하는 것도 매우 쉬운 편입니다. 양쪽 끝면만 잘 맞추어 주고, 부착면을 최대한 수평으로 유지하면서 한쪽을 한쪽을 탁 떨어트리면 자동으로 쫙~ 붙는 방식입니다. ^^

말끔하게 잘 붙었네요 ^^ 역시 주파집 강화유리라고 해야 할까요. 

하단 면을 보시면 풀커버 강화유리의 일체감을 볼 수 있습니다. 

5D의 장점은 겉부분 검은 테두리 부분이 PET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충격에 강하죠. 폰을 자주 떨어트리는 분들이라면 5D를 추천해드립니다. 엣지 부분이 유리가 아닌 PET 재질로 내구도가 더 높기에 쉽게 깨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맥스 등을 구입하셨다면, 배송되기 전에 저는 주파집 강화유리 제품부터 미리 준비해두고 폰 개봉기를 찍곤 하는데요. 역시 이번에도 주파집 강화유리하나면 폰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참, 일체감을 중요시 하시면 정말 필름을 안붙인것 같은 느낌을 낼 수 있는 3D 풀커버 제품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3D 풀커버 강화유리는 전면이 유리인데, 3D 곡면을 잘 살린것이 특징이죠. 전 모서리 충격이 강한 5D 강화유리를 쓰다가, 나중에 기분전환을 할 겸 3D 풀커버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

:: 주파집 아이폰11 강화유리 구입하러 바로가기 ::

:: 아이폰11, 아이폰11 프로 맥스 정품 애플스토어에서 구입하러 가기 ::


[관련글]

아이폰 케이스 추천 주파집 정품 케이스 (아이폰11 실리콘 케이스 후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