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에는 직구도 많이 하지만, 해외 유명 브랜드를 직접 정식으로 유통하는 채널도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사무용으로 구입한 마우스는 손목 무리를 완화시킨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터널증후군을 예방할 수 있는 앵커 (Anker)의 버티컬 마우스입니다.

유선형으로 디자인되어 옆으로 쥐는 듯한 마우스를 한번쯤 보신적이 있으실 텐데요. 왠만한 직장인이라면 버티컬 마우스는 한번쯤 들어보셨겠죠? ^^

얼마전 Anker (앤커)에서 2020년 신제품 모델을 크라우드펀딩 선판매 1+1 행사를 하기에 구입했습니다. 2020년 모델 신제품으로 개량된 모델이라고 하더군요. ^^ 2020년형 신제품 모델명은 A7852M 입니다.

박스 패키지를 개봉해보면... 구성품은 메뉴얼, 세로그립 버티컬 마우스 본체 그게 다입니다. AAA 건전지 2개를 넣어야 사용할 수 있는 모델입니다. ^^

유선형으로 된 디자인이 예쁘죠? 앵커 버티컬 마우스 2020년 모델은 ANKER라는 모델이 쥐는 곳에 위치하고 있더군요.

죄측에 Back/Forward 버튼이 있고... 위쪽에는 DPI 조절을 위한 버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하단에는 USB 리시버를 수단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안에 AAA 건전지 2개를 넣어야 작동합니다.

직접 한번 사용해봤는데요. 익숙해지는데 걸리는 시간은 약 2~3일 인듯 합니다. 처음에는 불편한 듯 해도... 편하게 쥘 수 있어서 점점 손목이 자연스럽게 마우스를 쥐게 되죠. 손목에 무리가 덜 가기 때문에 장시간 마우스를 사용했을 때 손목이 아프셨던 분들은 버티컬 마우스를 접해 보시는 것도 좋을 꺼에요 :)

사용해본 버티컬 마우스 중에서도 앵커 버티컬 마우스 2020년형은 가장 안정적이고 무난한 성능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직장인이라면 하나정도는 가지고 있어야 하는 필수품이 아닐까요? :)

[관련글]

로지텍 유니파잉 리시버 페어링 하기 정말 쉽다 로지텍 MX Anywhere 2S

게이밍 마우스 추천 맥스틸 RATIO S61 마그네틱 스위치 게이밍 마우스 사용 후기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