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Scribble

마켓컬리 첫주문 후기 추천인 아이디 mslink 공유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서 간단한 요리를 해먹거나 간편식, 밀키트 등을 구입해서 드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저 역시 새벽배송으로 유명한 마켓컬리 (Market Kurly)를 시작했습니다.

마침 친구 추천 아이디 공유 이벤트도 하고 있어서 친구의 추천을 받아 가입을 했죠. 참고로 회원가입을 할 때 친구의 아이디를 입력하면 5000원 쿠폰을 첫 주문 이후에 받을 수가 있습니다. 제 아이디는 'mslink' 이니 혹시 필요하신 분들은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해서 모든 편익을 누려보세요.

어찌되었든 다양한 첫가입 메뉴 중 하나를 고르고, 1만원을 조금 넘는 음식들을 구입했습니다. 밤 11시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새벽에 온다고 하는데, 실제로 밤 10시 55분에 이것저것 넣고 주문을 해보니 마감된 상품들이 많더군요. 그러니까 8~9시쯤 미리 주문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집앞에 배송되어온 첫 마켓컬리 박스!

 

저는 신규회원 이벤트로 구입할 수 있는 100원짜리 상품 중, 밥과 함께 먹으면 좋을 것 같은 군산오징어 불고기를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한돈 떡갈비외할머니떡 차돌 된장찌개등을 두루 담아서 주문했네요 ^^

아이스박스 대신에 친환경적인 종이박스에 담겨져 오는 것도 정겹더군요.

 

이것이 바로 신규회원 이벤트로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군산오징어 불고기!

일단 오징어불고기를 요리해봤습니다. 그리고 차돌된장찌개도 바로 끓여봤구요. 조리만 해주면 되니까 편리하더군요.

맛을 평가해보면, 차돌된장찌개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군산 오징어불고기도 양은 조금 적은 편이긴 하지만 깔끔한 매우맛이 일품이더군요. 한끼 식사를 맛있게 마켓컬리로 해결하고 나니, 앞으로 무료배송 쿠폰을 적극 활용해서 몇번 더 마켓컬리로 식료품을 주문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잠자기 전에 내일 먹을 음식들을 주문하고 다음날 아침에 바로 받는 다는 것이 꽤 즐거운 경험이었어요 ^^

마켓컬리 친구초청 회원가입할 때 5000원 쿠폰 받는 법!
'추천아이디''mslink' 입력!

회원가입을 할 때 잊지 말고 'mslink'을 추천인 아이디로 입력하면 5000원 쿠폰 득템!

회원 친구 추천 이벤트는 언제까지 계속될지 모르지만, 혹시라도 주변에 마켓컬리를 하시는 분이 없으셔서 추천인 아이디가 없으시다면, 제 아이디인 'mslink'추천인 아이디로 입력해주세요. 그럼 첫주문을 완료 하신 뒤 서로 5000원 할인쿠폰이 발급되는 윈윈 이벤트 입니다.

마켓컬리 추천아이디: mslink
(모두 소문자로)

저는 부모님을 한분씩 회원가입을 시키고, 바베큐 폭립을 1000원에 구입해 먹어보기 위해 오늘도 지인들을 마켓컬리로 초청하고 있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