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화여대 디초콜릿커피 카페 (De Chocolate Coffee)

2012. 12. 3. 20:16맛집🍧Food

반응형

몇일전 일이 있어서 이화여대에 갔었습니다. 이화여대는 예전에 몇번 가본 기억이 있는데 정말 오랜만에 가보게 되네요. 만나는 장소가 De Chocolate Coffee였습니다. 이 주변에는 '쵸콜릿'이란 이름이 들어간 카페가 여러개 있는 것 같아요. 찾는데 잠깐 다른 카페에 들어갔습니다.


디초콜릿커피 카페는 처음가봤는데 생각보다 괜찮더군요. 커피대신에 쵸콜릿관련 음료도 팔고 있습니다. 


2층에 위치한 디쵸콜릿커피 이화여대점


아침부터 아무것도 먹지를 못해서 간단하게 먹을것을 찾아보니 샌드위치가 눈에 띈다.


샌드위치가 있더군요. 햄 치즈 샌드위치인데 Half가 3800원입니다. 이거 하나랑 리얼딥 음료를 주문했습니다. 이곳에 처음와봐서 어떤 음료를 시켜야 할지 많이 고민되더군요. 옆에분이 리얼딥을 시켜서 저도 아이스 리얼딥은 주문했습니다. 나중에 알아보니 리얼딥도 여러가지 종류가 있나보군요. 밀크 다크 화이트 등등...



분위기는 이런 편



창문에 삐에로가 그려져 있다.



주문한 음료와 샌드위치



맛있는 편이다.


일단 샌드위치의 맛을 평가해보자면... 

일단 치즈맛이 괜찮군요. 그리고 빵도 매우 쫄깃쫄깃 합니다. 빵의 식감이 특징인 것 같고...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지만 꽤 잘 만들어진 샌드위치였습니다. 다음에 한번 더 먹어보고 싶은 맛이네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한번 더 먹어봐야 겠다.




쵸콜릿도 따로 판매하는 듯... 하나에 500원이다


쵸콜릿전문점이라서 다양한 종류에 쵸콜릿도 판매하나 봅니다.



이 음료되 꽤 특이하다. 쵸콜릿을 씹어먹을 수 있는 음료.


제가 마신 음료가 리얼딥이 맞는지는 잘 기억나지 않지만... 

이곳은 커피 말고도 초콜릿음료종류가 참 많군요. 제가 마신것은 음료에 쵸콜릿이 들어가 있는데... 씹어먹을 수 있게 알맹이가 안에 많이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 커피전문점이 점점 많아지는데 초콜릿전문 커피 전문점이라... 왠지 특이하군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