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2. 3. 20:28ㆍ맛집🍧Food
오늘은 회사에서 자주 가는 중국집 맛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미 성수동 맛집은 많이 다룬적 있지만, 찾아보니 촬영해둔 사진이 많더군요 ^^ 그래서 따로 정리하게 되었습니다.
성수동 주변 중국집이 얼마나 많은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곳은 꽤 괜찮은 짜장면과 짬뽕 맛을 낼 줄 아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 크지 않은 곳이라 점심 시간에는 일찍 가지 않으면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 점심시간에만 시킬 수 있는 코스요리 (콤보 ABC)
점심에는 콤보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데요. 다소 효율은 조금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다만 메인 요리 (짜장면, 짬뽕)가 나오기 전에 전체요리와 후식이 나오는 것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시켜서 먹어볼만 합니다.
제가 이곳에서 가장 자주 시키는 메뉴는 '고기짬뽕' 또는 '고기짬뽕밥'입니다. 6000원 6500원인데 가장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
이상하게도 이곳은 테이블에 앉으면 바로 반찬을 주는 것이 아니라,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직전이나 3분 전쯤 반찬을 가져다 줍니다. 왜 그렇게 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주문한 음식이 상대적으로 늦게 나오는 편인데, 그 전에 반찬은 모두 먹어서 리필을 요청하는 손님이 많아서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 고기짬뽕밥
고기짬뽕은 고기완자가 3개가 들어있고, 해산물 대신 얇은 고기가 들어있습니다. 꽤 맛있으니 한번 드셔보시길 권장해봅니다.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살짝 이국적인 모습을 하고 있기도 하네요.
▲ 다소 빈약한 해물짬뽕
한가지 이해가 안가는 것은... 일반 해물짬뽕이 더 맛이 없는데 가격은 1000원 비싸다는 것입니다.
가끔 혼자서 점심을 해결 할 때도 찾아가는 곳이라 포스팅 해 봤습니다.
[업데이트]
최근에도 가봤는데, 볶음밥하고 고기짬뽕을 시켜서 둘이 나눠먹는 편입니다. :)
* 요즘은 고기짬뽕에 들어가는 고기완자가 3개에서 2개로 줄어들었고, 가격이 올라서 자주 가지는 않는 편입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