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리뷰

튼튼한 노트북 거치대 클레버 이지뷰 노트북 스탠드 사용 후기

바이퍼럭스에서 신제품이 나왔다고 해서 직접 구입해서 사용해본 클레버 이지뷰 (Clever Easy View CE-05) 노트북 거치대 후기 입니다.

일단 초기에 제품이 출시되었을 때 사은품을 챙기기 위해서 2개를 구입했죠. ^^

바이퍼럭스 제품은 여러개 구입해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제품의 품질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 신제품 노트북 스탠드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6단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접어서 휴대도 할 수 있는 제품이죠. 무게는 약 330g 입니다.

▲ 사은품으로 함께 받은 수납용 파우치 입니다.

외부에서 사용하려고 가지고 나가봤습니다. 일단 휴대용으로 사용하기에는 조금 묵직한 느낌입니다. 

330g은 가방에 넣으니 조금 부담이 되는 것도 같네요 ^^ 집에서 거치용으로 사용하기에는 튼튼하고 좋은데, 다른 플라스틱 제품들보다는 확실히 무게감이 있습니다.

좌우로 쫙 펼치면 위와 같이 늘어나게 되어있습니다. 접이식이라서 일단 부피를 줄이고 넓힐 수 있다는 것은 장점입니다.

▲ (좌)휴대할 때 / (우) 설치했을 때

테이블 위체 설치하기 위해서는 들어올리고, 고정 바를 뒷면 고무 패킹 홈에 위치시켜야 합니다.

양쪽을 모두 거치해야 안전하게 노트북 스탠드를 완성시킬 수 있다.

양쪽을 모두 수동으로 손으로 해줘야 하는 점은 조금 불편하네요 ^^ 양손을 다 쓰면서 조금씩 잡고 고정대가 잘 안치 되었는지 확인하는 과정이 있고, 위치를 이동 할 때 살짝 빠지기도 하기에 조심스럽게 이동시켜야 하는 점은 꽤 단점으로 작용할 듯 합니다.

어찌되었든,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위와 같은 모습이고... 노트북을 안치시켜보면...

위와 같은 느낌입니다. ^^

▲ 펼치고 접고, 관리하기에는 조금 불편한 편이다.

접었다 폈다가 간편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손이 가는 제품이네요. 무게도 조금 있기 때문에 솔직히 휴대용이라고 하기에는 비교적 불편한 편이구요 ^^

그래도 튼튼하게 다양한 각도로 거치할 수 있다는 것은 장점입니다. 총 6단 높이 까지 가능하고, 알루미늄 메탈로 된 제품이라 안정적이기도 하고 말이죠.

클레버 이지뷰 노트북 거치대 (스탠드)는 이동하면서 사용하기에는 조금 불편하기에... 휴대용이라기 보다는 집에서 노트북을 거치하고 사용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해봅니다. 실제로 튼튼한 제품이기에 15~17인치 게이밍 노트북도 거치를 하는데 큰 문제가 없구요.

들고 다니면서 카페에서 사용할 용도라면... 차라리 부착형 노트북 거치대인 MOFT, 또는 다음 포스팅에서 리뷰할 NEXTSTAND (넥스트스탠드) 제품이 실용성 면에서 조금 더 우수해보입니다. :)

:: 클레버 이지뷰 노트북 거치대 CE-05 구입하러 바로가기 ::

[관련글]

클레버 타키온 CTM-06M USB PD 충전기 사용 후기 (USB-C 노트북 충전기)

USB PD 충전기 추천, 클레버 타키온 미니 CTM-06M 구입 및 사용 후기 (63W파워 딜리버리 노트북 충전기)

맥북 노트북 쿨러 추천 DEEPCOOL U HUB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추천 Nextstand 넥스트스탠드 K2 사용기